뮤지컬제작사 EMK ‘코로나19 극복’ 헌혈증 및 공연티켓 기증 ‘착한 선행’ 동참

EMK 제공

[비즈경영] 장재성 기자

지난 20일 뮤지컬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혈액 수급난 해소를 위해 104장을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에 기증했다고 전했다.

EMK 측은 “직원과 공연 스태프가 최근 헌혈에 참여해 헌혈증서를 모았다”며, “공연이 잇따라 취소·축소되는 가운데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태기 위해 기증을 결정했다”고 착한 선행에 동참한 소감을 전했다.

EMK는 또 전국 각지에서 힘을 보태고 있는 코로나19 관련 자원봉사자와 헌혈자에게 4억원 상당 뮤지컬 티켓 3천매를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자원봉사단체와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과 협의해 초대권 티켓 VIP석 1천500매, R석 1천500매를 순차적으로 전달할 방침이다. 대상 작품은 올해 공연 예정인 ‘모차르트!’ ‘시스터 액트’ ‘몬테크리스토’등인 것으로 알려졌다.

EMK 엄홍현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국가적 재난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많은 이가 땀과 눈물을 흘리고 있는데,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한다. 특히 위축된 공연문화계도 희망을 잃지 않았으면 한다”고 의견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