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갤러리아 압구정점 팝업스토어 오픈 단행

시몬스침대 제공

[비즈경영] 이대수 기자

16일 시몬스 침대는 오는 26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갤러리아 압구정점에서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뷰티레스트 1870(Beautyrest 1870)’ 한정판 매트리스를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뷰티레스트 시몬스의 핵심 기술인 포켓스프링, 내장재뿐만 아니라 1900년대 시몬스 매트리스 원단의 패턴, 색상, 감촉 등을 재해석한 제품으로 유명하다.

특히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에만 사용되는 삼중 나선 구조의 ‘어드밴스드, 포켓스프링(Advanced, Pocket Spring)’을 통해 한층 탁월한 지지력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뷰티레스트 컬렉션 중 유일하게 소프트한 면과 단단한 면 두 가지 면으로 구성돼 양면으로 활용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라지 킹(Large King)과 킹 오브 킹(King of King)의 대형 사이즈 중에서 선택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측면의 매트리스를 숨쉬게 하는 에어홀(Air Hole)에는 브랜드 150주년을 기념하는 고유 마크를 넣어 소장가치를 더했으며, 창립 150주년을 맞아 187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것으로 전해진다.

시몬스 침대는 제품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5~10%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라지킹과 킹오브킹 사이즈 구매 시 추가 5%의 할인이 적용될 방침이다.

침대 프레임의 경우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룸세트 및 퍼니처, 베딩은 단독 구매 시에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몬스 침대의 프레임 및 룸세트 신제품의 경우 10%의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웨딩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도 지급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 시 포켓스프링 베개 2개를 선착순 500명 대상 증정하며, 400만원 이상 구매 시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선착순 500명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기에 서두르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