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다양한 서비스 매장’ 경기 덕소점 신규 오픈 단행

KFC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11일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신규 매장 ‘KFC 덕소점’을 오픈을 발표했다.

이번에 오픈한 KFC 덕소점은 인근에 경의중앙선 덕소역을 비롯해 덕소초등학교, 덕소유수지생태공원, 아파트 단지들이 밀집해 있는 지역의 건물 1층에 오픈하여 인근 주민들의 편리한 접근성을 통해 많은 고객 유입이 기대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KFC 덕소점’에서는 매장 내 무료 와이파이와 KFC 전용 어플로 자리에서 주문할 수 있는 징거벨 오더 서비스, 원하는 곳에서 제품을 주문하여 받아 볼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 등 소비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최근 새롭게 출시하며 주목받고 있는 ‘갓양념블랙라벨치킨’, ‘켄터키치킨버거’를 비롯한 KFC의 다양한 인기 메뉴들을 선보이며, 매일 밤 9시 이후에는 치킨이 1+1로 제공되는 치킨나이트를 진행하며, 성인들을 대상으로 치킨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맥주도 판매할 예정이다.

KFC 관계자는 “신규 매장 덕소점은 인근에 아파트 단지와 주택 등 주거 지역이 밀집되어 있어 많은 주민들이 즐겨 찾는 매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올해에도 계속해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KFC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매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오픈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