겅호의 스마트폰 게임 카드 배틀 TEPPEN 신규 히어로 ‘제로’ 업데이트 실시

[비즈경영] 이대수 기자

최근 겅호의 스마트폰 게임 궁극의 카드 배틀 ‘TEPPEN’이 ‘록맨X’ 시리즈의 신규 히어로 ‘제로’ 및 신규 카드 세트 ‘Haunted by Memories’를 업데이트했다고 발표했다.

신규 히어로 ‘제로’는 ‘기억에 대한 저항’, ‘낙봉파’, ‘천공패’라는 3종류의 히어로 아츠를 장착하고 있다. 신규 카드 세트 ‘Haunted by Memories’에는 새로운 능력 ‘메모리’가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메모리는 배틀 중 사용한 액션 카드의 매수가 일정 수 이상의 경우, 카드의 성능이 변화하는 능력을 갖췄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배틀 중 카드 선택이 승부의 결말을 좌우하는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겅호는 2월 17일부터 공식 방송 ‘TEPPEN HEADLINE’을 통해 ‘TEPPEN’의 최신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2월 28일에는 신규 히어로 ‘제로’와 신규 카드 세트 ‘Haunted by Memories’를 소개했으며 관련 내용은 공식 YouTube채널과 Twitch에서 시청 가능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