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시스, 코딩 자신감 키워주는 신학기 이벤트 마련

[비즈경영] 이대수 기자

최근 코딩 교육 전문 기업 마르시스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3월과 4월 신학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신학기를 시작하는 만큼, 코딩이 낯설거나 궁금한 아이들이 재미있게 코딩 공부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할 수 있다’ 응원 이벤트로, 재미는 물론 체계적인 코딩 학습이 가능한 코딩 교구 오조봇, 대시, 스트로비, 샘랩을 구매하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2개월간 펼쳐진다.

선과 색을 인식하는 작고 귀여운 코딩 로봇 오조봇(Ozobot), 아이들의 리얼 코딩 로봇 대시(Dash), 똑똑한 코딩 로봇 큐(Cue),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드는 메이커 교구 스트로비(Strawbees), 블루투스로 자유롭게 연결되는 스마트 세상 샘랩(SAM Labs) 제품들과 함께 코딩 자신감을 가지고 새학기를 즐겁게 준비할 수 있는 점에서 흥미를 유발한다.

또한 마르시스의 코딩 제품들을 구매한 후 클레버메이트(교육자료 플랫폼) 사이트에서 정품 인증을 하면 마르시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교재 및 교육자료를 무료 열람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져, 제품 구매를 통해 콘텐츠 활용까지 보다 손쉽게 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르시스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