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지난 26일 에이스침대는 AK백화점 강원도 원주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원주점은 확장공사를 통해 연면적 약 72m²(약 22평)로 규모를 확대하고, 기존 5조였던 진열제품 수량을 9조까지 늘리면서 주목받는다.

원주점에서는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매트리스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으며, 특히 RA400, RA380, RA320D 등 로얄 에이스(ROYAL ACE)의 전 라인업이 준비됐다. 또 백화점 전용 프레임 ‘BRA-1446’을 비롯해 신소재 패브릭인 ‘아쿠아클린’이 적용된 ‘OPALO’, 박보검 침대로 불리는 신제품 ‘BMA-1157’ 등의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로얄 에이스 라인은 에이스침대의 주력 매트리스 라인인 하이브리드 테크의 상위 모델이다.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스프링’, 꺼짐·소음·빈틈·흔들림·쏠림을 차단하는 ‘5 제로(ZERO) 시스템’, 상하 양면 사용 가능한 ‘투웨이 쿠션 시스템’을 적용해 숙면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스침대는 원주점 오픈을 맞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베개속통세트(30명 한정)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30만원 상당의 ‘고급 소프라움 차렵 이불 세트’와 5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소프라움 호텔 베딩 세트’를 증정하는 ‘더드림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예비 부부를 위한 에이스침대의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하면 신혼 여행에 활용하기 좋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백팩, 여행용 캐리어 등을 구매 금액에 따라 제공하며, 가입만 해도 매트리스 연계 품목 할인 쿠폰을 증정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침대 AK백화점 원주점은 강원도 최초의 백화점이자 랜드마크 역할을 하고 있는 곳으로, 특히 원주로 거주지를 옮긴 3040세대의 방문율이 높은 매장”이라며 “인접 지역인 원주시와 춘천시, 화천시의 올해 입주량이 5280세대로 예정되면서 신규 매장은 지역 상권을 대표하는 가구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