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가구추천 ‘블랑드코홈’ 오픈 및 퀸원목침대프레임 등 50% 세일 이벤트 마련

블랑드코홈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본격적인 봄철 웨딩시즌을 맞아 혼수가구추천 브랜드 블랑드코홈이 동탄수원용인점 오픈을 기념해 신혼가구로 인기가 많은 침대프레임, 화장대, 서랍장을 50% 할인판매하며 키즈가구, 책상 등을 4~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디자인부터 판매 및 배송까지 직접 운영하는 블랑드코홈은 가구제작과 판매의 모든 과정을 직영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유통마진이 없어 합리적인 금액으로 고품질의 원목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오픈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퀸원목침대프레임은 퀸사이즈와 슈퍼싱글 사이즈를 더해 선택의 폭이 넓고 원목침대프레임, 수납침대, LED 조명침대,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는 물론 패밀리침대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한 점이 특징으로 작용한다.

또한 평상형 S슈퍼싱글 1150, Q퀸사이즈 1600 침대프레임을 오픈기획가로 준비하고 추가 할인을 적용해 판매한다. 이와함께 일정금액 이상 구입고객에 한해 10만원 상당의 사이드테이블을 증정하는 한편 매장에 방문해 가구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고급 원목도마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FAS등급 원목과 명품 헤펠레 하드웨어까지 겸비해 원목가구, 친환경원목가구, 원목가구브랜드, 친환경가구로 평가받는 블랑드코홈의 원목식탁, 6인용원목식탁, 8인용원목식탁, 4인원목식탁,원목서랍장 등 모든가구는 혼수가구패키지로도 구매가 가능할 전망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파격적인 오픈할인 이벤트가 원목거실장, 거실TV거실장, 높은 거실장, 와이드 서랍장 등 혼수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가까운 용인가구단지, 분당가구거리, 수원가구단지 등에서 찾아주신 고객들에게도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주중 상시 오픈 및 오전 10시 오픈되고 오후 7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설명과 할인율 등의 유익한 내용을 참고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