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션글로벌 ‘평가해’ 앱 론칭 일주일만에 관심 폭발

[비즈경영] 이대수 기자

17일 이베이션글로벌은 ‘평가해’ 앱을 론칭하고 폭발적인 인기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만 누적 다운로드 수 1만을 1주일만에 돌파했다. 이베이션글로벌은 계속 광고를 보게 해 달라는 소비자의 요청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베이션글로벌은 그런 만큼 ‘평가해’는 앱 내에 광고를 실어줄 고객사를 찾는 일이 시급하다고 본다. 하지만 아직 고객사들이 평가해 플랫폼의 중요성과 소비자들이 얼마나 평가해에 좋은 반응을 보일지를 판단하기는 이른 시기라는 것이 이베이션글로벌 측 분석이다.

이베이션글로벌 송석민 대표는 “소비자 반응이 이렇게 폭발적일 것이라 것은 일찍이 예견된 일”이라며 “또한 소비자가 반응을 해주고 응원해 주면 기업은 자연스럽게 따라올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