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필수품 ‘공기청정기’ 11번가에서 특가로 구매하세요

AG600 공기청정기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공기를 파는 시대!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공기오염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게 되자, 공기청정기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 렌털 업계도 공기청정기 렌털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말을 했다. 이제는 가정 필수품이 되어 버린 공기청정기. 좀 더 싸게 구매하는 방법은 없을까?

11번가 쇼킹딜 브랜드 세일 특가전을 잘 이용하면 된다. 미국 에어글 공식 수입사 에어글코리아는 11번가 쇼킹디을 통해 공기청정기를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7월 13일과 14일 11번가 쇼킹딜에서 에어글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면 쿠폰 및 카드 할일 등을 통해 최대 30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전용 필터 3종 세트 20% 할인 쿠폰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고, 에어글 AM120 페이스 마스크를 50명에게 제공한다.

에어글 공기청정기의 주력 모델인 AG600은 탑재된 활성탄 필터로 담배연기, 화학물질, 악취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 등을, H14 등급의 cHEPA 필터로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진드기, 곰팡이와 같은 0.3 미크론의 초미세입자를 99.998% 정화하며 티타늄 프로 UV 모듈로 호흡기 질환 등의 유발물질(바이러스, 곰팡이 포자, 세균)을 안전하게 분해하여 부산물이 발생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