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넷 공부방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15년 연속 수상 영예

금성출판사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9일 금성출판사는 ‘푸르넷 공부방’, ‘푸르넷 에듀’, ‘잉글리시버디’가 ‘2020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푸르넷 공부방’은 공부방·홈스쿨 부문에서 1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기록을 수립했다. 또 ‘푸르넷 에듀’는 중등 이러닝 부문에서 11년 연속 대상, ‘잉글리시버디’는 영어 공부방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의 쾌거를 이뤄냈다.

‘푸르넷 공부방’은 초등 전과목 학습지 ‘푸르넷’과 초등 인터넷 강의 사이트 ‘푸르넷 아이스쿨’, 전문 지도 교사의 밀착 관리가 더해진 학습 시스템으로 알려졌다. 중등 공부방인 ‘푸르넷 아카데미’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에서 3000여 개가 운영되고 있다.

‘푸르넷 에듀’는 우수한 온라인 콘텐츠와 함께 푸르넷 전문 교사의 학습 코칭이 더해진 중학생 온·오프라인 통합 학습 플랫폼의 일환이다.

전국의 푸르넷 전문 지도교사가 개별 학습 데이터 기반 학습 관리, 학습 평가, 학습 상담을 제공해 예비 중학생부터 예비 고등학생까지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아울러 ‘잉글리시버디’는 글로벌 출판사 옥스퍼드 원서를 바탕으로 제작한 학습지, 원어민 강사의 온라인 동영상 강의, 영어 전문 교사의 밀착 관리 등이 조화를 이룬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파닉스부터 체계적으로 영어 실력의 토대를 구축하고 영어 전문 교사의 지도를 받을 수 있는 공부방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