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D7푸드씨네마’ 오는 7일 오픈 예고

아이파크몰 제공

[비즈경영] 오형진 기자

오는 7일 아이파크몰(대표 최익훈)이 몰링 트렌드에 맞춘 맛집과 씨네마틱 요소가 결합된 ‘D7 푸드씨네마’를 7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이파크몰은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보고 싶은 영화를, 먹고 싶은 맛 집이 다양한 F&B 매장이 있는 ‘푸드 씨네마’ 컨셉을 완성해 냈디는 평가를 얻는다. ‘D7 푸드씨네마’는 총 6700㎡(2000여평) 규모로 최근 ‘먹고 즐기는 몰링족’ 트렌드에 대응한  20여 개 F&B 매장이 한곳에 모인 먹거리 공간으로 알려졌다.

아이파크몰은 일반 복합쇼핑몰과는 차별화된 F&B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해 5월부터 F&B Creative 팀을 꾸리고 공간 기획 단계에서부터 입점 컨텐츠 확정까지 철저히 고객 니즈에 맞춰 설계해, 만족도 높은 먹거리 공간 구현을 위해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전해진다.

‘D7 푸드씨네마’는 한국, 중국, 일본, 태국, 인도, 퓨전 등 다양한 나라의 음식들과 함께 유명 맛 집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아이파크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급 매장과 기존에 유통점에서는 볼 수 없던 곳들을 단독 입점시켜 재미를 더했다는 평가를 얻는다.

대표 브랜드인 ‘잠실 스시산’의 오마카세 스시, 수요미식회 맛집 ‘청담 갓포산’의 명품 카이센동을 맛볼 수 있는 캐주얼 브랜드 ‘스시산블루’와 성수동 샐러드 카페 ‘잇샐러드’ 그리고 ‘태국 보다 맛있는 태국음식점’으로 ‘콘타이수끼’가 입점하며 눈길을 끈다.

또 1층에는 ‘타르틴 베이커리’가, 오는 20일에는 ‘에이치가든(h´ Garden)’, 22일에는 ‘쉐이크쉑’도 오픈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