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부동산 실전, 경매 올패스’ 과정 오픈 단행

메가랜드 제공

[비즈경영] 이재일 기자

최근 메가랜드 공인중개사가 부동산 재테크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부동산 실전,경매 올패스’ 교육과정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최근 부동산 시장은 투자 전성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서울 강남은 물론 수도권과 지방 주요 거점의 집값이 크게 상승하면서 너도나도 부동산 투자에 뛰어드는 이들이 많다. 투자에 대한 관심이 급격하게 증가하면서 관련 정보를 얻고 교육받을 수 있는 공인중개사 강의에 대한 니즈가 발생한 것으로 전해진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의 부동산 실전,경매 올패스는 부동산 재테크에 필요한 부동산 경매, 부동산 투자, 토지투자, 상가투자, 중개실무, 재테크/자산관리, 부동산 마케팅, 컨설팅, 분양 상담사 등 모든 내용을 담은 교육과정을 선보이며 부동산 투자를 꿈꾸는 사람에게 주목받는다.

부동산 실전,경매 올패스는 실제 사례를 통한 강의를 진행하며, 실전에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하며, 실전 올패스 8권, 경매 올패스 5권 등 이론부터 실전까지 모두 담은 공인중개사 교재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모든 교수의 강좌를 포함해, 수강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하며, 두인경매 프리미엄 정보 2개월 무료 이용권 제공, 메가랜드 학습자 전용몰 이용 권한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질 것으로 보인다.

공인중개사 메가랜드 관계자는 “부동산 재테크가 크게 관심받으면서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강의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었다”라며, “정확한 정보와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며, 분위기에 휩쓸리기보다 본인의 여건에 맞는 건강한 투자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