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리하우스 양지점 인천점 리뉴얼 오픈으로 재탄생

한샘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2일 한샘은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양재점과 인천점을 리뉴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리뉴얼한 양재점과 인천점은 부엌가구, 수납가구, 욕실, 건자재 등 인테리어 리모델링 아이템을 직접 보고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는 매장으로 알려졌다. 

매장 위치는 서울 양재동 농협하나로클럽 2층에 위치한 양재점은 400평규모,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인천점은 210평 규모를 자랑한다.

한샘은 두 매장에 프리미엄 부엌가구 브랜드 키친바흐의 ‘패닉스’, ‘맨하탄’ 등 제품 2종을 추가했다. 또한 한샘 대표 부엌가구 ‘유로’도 ‘터치’, ‘모노’, ‘시그니처’ 등 3종을 새롭게 전시해 더욱 눈길을 끈다.

두 매장에서는 실제 아파트 평면을 반영해 만든 ‘모델하우스존’과 거실, 다이닝룸, 부엌을 공간 패키지로 구성한 ‘LDK존’이 있어 집 꾸밈 후의 모습을 직접 확인 가능하다.

마루와 도어, 창호, 조명, 바스 등 다양한 샘플을 살펴볼 수 있는 ‘건자재 샘플존’도 마련돼 꼼꼼하게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다는 특징도 갖췄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마스크를 증정하고 상담 후 실측 진행 시 한샘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양재점 상담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무선 이어폰을 제공하고 계약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텀블러를 증정할 방침이다. 인천점은 계약 고객 선착순 20명에게 ‘쿡클린 후라이팬’ 2종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