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칸 레스토랑 브랜드 온더보더 오는 2월 1일 수원 AK점 오픈 예고

제이알더블유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오는 2월 1일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를 운영하고 있는 (주)제이알더블유는 경기서남권 최초로 수원에 ‘온더보더 수원AK점’을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신선한 재료와 홈메이드 조리 방식으로 대표되는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는 2007년 인터내셔널 1호점으로 한국과 인연을 맺은 후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로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을 선도하면서 주목받는 브랜드다.

온더보더는 지금까지 여타 경쟁 브랜드들과 같은 무리한 확장보다는 고품질 유지 및 서비스 개선에 주력함에 따라 오픈 이후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으로써 확고한 자리를 잡았으며 현재 서울, 경기, 부산 등 총 10개 매장을 운영하는 등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수원시 팔달구 AK플라자에 오픈하는 ‘온더보더 수원AK점’은 온더보더가 경기서남권에 오픈하는 최초의 매장으로, 오픈 후 6월까지 규모를 확장할 예정이며, 경기서남권 매장 확대의 활발한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제이알더블유 관계자는 “온더보더에서는 2020년을 전략적인 사업 확장의 해로 판단하고 그동안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온더보더의 브랜드력을 바탕으로 올 한해 적극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다”라고 하며 2020년 총 5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