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라인드 ‘플라인드 클럽’ 오픈 공개

애플라인드 제공

[비즈경영] 이소영 기자

30일 애플라인드에 따르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애플라인드 분당 직영점을 일반 매장과 카페를 결합한 복합매장 ‘애플라인드 클럽’으로 확장 오픈한 것으로 알려졌다.

애플라인드 클럽은 매장 전체 면적의 30% 이상을 카페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매장 규모는 전체 138평(456㎡)으로, 유리돔 형태의 입구로 들어오면 쇼핑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나온 것으로 평가 받는다.

애플라인드 클럽에서는 기능성 골프웨어를 비롯해 스포츠웨어, 요가복, 이너웨어, 가방, 액세서리 등 애플라인드의 전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매장을 이용한 소비자는 카페에서 무료로 커피도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애플라인드는 복합 매장 확장 오픈을 기념하며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2월 한 달간 애플라인드 클럽 매장에서 처음으로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골프 양말을 제공하며,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태리산 소가죽 파우치를 증정할 방침이다. 드라이큐브, 코트나 하이넥 등 애플라인드 스테디셀러를 30% 할인하는 기획전도 열리는 만큼 주목할 필요가 있다.

한편, 김윤수 애플라인드 대표는 “올 한해 애플라인드는 고객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매장을 여러 곳에서 열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