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elis, ‘Innovation through formulation’에 대한 전념 강조! 아시아 태평양 지역 겨냥한 새 영상 공개

[비즈경영] 이대수 기자

Azelis는 최근 몇 년 동안 회사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경험한 거대한 성장을 뒷받침하는 동력에 대해 설명하는 자체 영상을 공개하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Azelis는 2019년 7월 ‘Innovation through formulation’이라는 회사의 슬로건을 전 세계에 발표하고 그에 대한 기업 영상을 한 차례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새 영상 역시 회사가 포뮬레이션과 응용 전문지식 분야에 끊임없이 투자해오고 있음을 강조하는 내용을 담아 눈길을 끈다.

영상 주요 내용으로는 Azelis의 신규 지역 영상은 해당 지역에 제공해야 할 기업의 성장 동력과 강점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또 신규 영상은 모든 고객과 분야에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자가 되기 위한 Azelis 전략을 잘 나타낸다.

Azelis는 아이디어를 성장을 촉진하는 시장 선도 솔루션으로 바꿈으로써 파트너들과 함께 가치를 창출해 나가는 중이다. 또 시장의 니즈와 소비자 트렌드를 충족하는 혁신 포뮬레이션을 고객들에게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런 부분은 시장에 중점을 두고 일하는 회사의 경험 많은 영업팀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25개 응용연구소를 통해 가능해진 것이다.

아태 지역을 겨냥한 Azelis의 신규 영상은 전 세계에 포진한 Azelis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하며 아태 전 지역에서 Azelis가 받아들인 독특한 문화와 구조를 반영하고 있다. Azelis 아태 지역 경영진은 이 영상에서 신규 연구소 개설, 다양한 세분화 시장에서의 성과, 강력한 300개 팀의 성장, 모든 Azelis 직원들을 위한 워라밸과 동등한 기회에 대해 언급 중이다.

한편, 지난 2018년 Azelis는 개인 미용 시장의 선두주자인 삼미캠을 인수함으로써 한국으로의 지리적 확장을 꾀했다. Azelis는 현재 아태 지역 12개 국가에서 활발하게 활동에 돌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