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가구할인매장 블랑드코홈 오픈 단행

블랑드코홈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천연원목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이 원목가구할인매장을 오픈하면서 주목 받는다. 또 이를 기념해 여러수종의 New Collecion을 비롯한 평상형 수납형 퀸, 슈퍼싱글침대를 런칭하는 등 다양한 거실장과 5단서랍장을 신혼가구로 추천하는 오픈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픈 이벤트에서는 평상형 슈퍼싱글 1150사이즈, 퀸사이즈 1600 침대를 오픈기획가에 추가할인을 적용해 판매하며 수납침대, LED 조명침대,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를 이벤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사이드 테이블을 증정하고 모든구매 고객에게 고급원목도마를 제공할 방침이다.

자체공장에서 100% 핸드메이드로 가구를 생산하는 블랑드코홈의 원목가구는 석유화합물이 첨가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천연오일과 웅장하고 뚜렷한 나뭇결과 중후한 컬러의 FAS등급 원목 그리고 명품 헤펠레 하드웨어까지 겸비해 원목가구, 친환경원목가구, 원목가구브랜드, 친환경가구로 가치를 더한다.

블랑드코홈의 침대프레임은 퀸사이즈와 슈퍼싱글 사이즈를 더해 선택의 폭이 넓고 원목침대프레임, 수납침대, LED 조명침대,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는 물론 패밀리침대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한 점이 특징이며 원목식탁, 6인용원목식탁, 8인용원목식탁, 4인원목식탁, 원목서랍장 등 모든 가구가 혼수가구패키지로도 구매가 가능할 전망이다.

세일행사 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인 블랑드코홈은 “오픈을 맞아 가구를 구입하려는 지역고객들로부터 문의가 많다”며 “용인가구단지, 분당가구거리, 오산가구단지, 경기도 광주가구단지를 찾는 고객들도 방문하고 있는 만큼 책임감 있고 정직한 자세로 고객을 맞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블랑드코홈은 용인분당점과, 강남논현점이 영업 중이며,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제품 런칭과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공식블로그 또는 전화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