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전기통신협의회 ‘2020 PTC 어워즈’ 수상자 발표 실시

[비즈경영] 이대수 기자

평양전기통신협의회(Pacific Telecommunications Council, PTC)가 PTC’20: Vision 2020 and Beyond 행사 기간 중 열린 PTC 어워즈 2020(PTC Awards 2020)에서 정보통신기술(ICT) 산업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업체들을 축하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조 웨인먼(Joe Weinman) XFORMA 설립자 겸 사장, PTC 어워즈 2020 위원회 회장은 “PTC 어워즈는 산업 참여 측면에서 폭발적으로 성장 중이다.

ICT 업계에서 거둔 탁월한 성과를 인정하는 계기가 되어 기쁘고 특히 윤리적 개발을 촉진하고 협력, 지식, 원조를 위해 ICT를 활용한다는 PTC의 비영리 사명을 뒷받침하는 성과가 부각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PTC 어워즈 2020은 태평양 지역의 사람과 회사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한 탁월한 공로와 더불어 더 나은 세상을 위해 사람과 조직을 연결하려는 PTC의 사명을 수행한 성과를 인정했다.

한편, 태평양전기통신협의회(PTC) 세계적으로 가장 역동적인 지역으로 40개국 이상이 속해있는 환태평양 지역에서 정보통신기술(ICT) 발전을 추진하기 위해 설립된 대표적인 글로벌 비영리 조직으로 잘 알려져 있다.

호놀룰루에서 매년 1월 개최되는 PTC의 연례 콘퍼런스는 환태평양 지역 최고의 전기통신 관련 행사로 전 세계 통신 산업의 전략적 도약대 역할을 맡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