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에이스 스퀘어 포항점’ 첫 선

에이스침대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22일 에이스침대가 경북 지역 거점도시 포항에 에이스 스퀘어 포항점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경상북도에서는 구미점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하는 매장으로 알려졌다.

에이스 스퀘어는 지역 소비자들이 에이스침대를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프리미엄 매장으로 전해진다. 소비자 분포, 유동성, 접근성 등 시장 상황과 입지를 분석, 선정해 지역 거점 매장으로 운영 중이다.

에이스 스퀘어 포항점이 들어선 포항시 남구 대잠동은 포항 남구와 북구를 잇는 중심가에 위치했다. 매장 부근 1500세대에 달하는 아파트가 이달 입주를 시작해 대규모 가구 수요가 기대되는 지역으로 불린다.

에이스 스퀘어 포항점은 지상 4층, 793㎡ (약 240평) 규모로 지어졌다.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주요 제품 라인이 갖춰져 있다. 매트리스에 직접 누워볼 수 있는 체험 존에서는 전문가들이 개인의 체형과 수면 습관을 고려한 매트리스 추천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침대 장인들의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내추럴 모던 라이프스타일 가구인 ‘리오가구’까지 한 자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이스 스퀘어 포항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한다. 이벤트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미니 가습기, 베개 속통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신혼여행에 꼭 필요한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및 캐리어를 증정하는 ‘웨딩멤버스’ 프로모션도 진행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