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셰프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신규 입점 발표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지난 10일 마이셰프가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에 신규 입점 했다고 발표해 관심이 집중된다.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은 메인인 1층에 식품관을 리뉴얼하면서, 최근 소비자의 쇼핑 트렌드를 반영한 고객 중심의 다양한 쇼핑 편의를 제공하는 혁신형 매장으로 탈바꿈했다. 마이셰프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달 10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마이셰프 전 제품 2팩 구매 시 19,8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주요 상품으로는 마이셰프 밀푀유나베, 하우스비프스테이크, 감바스알아히요 외 1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명절 선물 세트 및 명절 키트 상품을 판매할 것으로 보인다.

마이셰프는 지난 1년간 자사 쇼핑몰을 포함하여, 카카오톡, 11번가, CJ오쇼핑, 위메프, 쿠팡 등 30여 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하여 400% 이상의 성장률을 달성하며 성장세를 이어가며 주목받는 중이다.

최근에는 경기 광주에 제2공장을 구축하여 업계 최초 1일 3만 5,000개의 양산이 가능한 생산시스템을 구축하여, 안정적인 생산, 물류체계를 구축하며 2020년에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마이셰프 관계자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경기점에 이어 새롭게 리뉴얼된 영등포점에 밀키트 업체로는 유일하게 입점하여 매우 기쁘다” 라며, “특히 영등포점은 인근 상권 신규 입주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2534 타깃 고객층의 밀키트에 대한 관심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영등포점 입점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