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 이제마스터디카페 창업설명회 실시

[비즈경영] 김형우 기자

최근 이제마 스터디카페’는 오는 16일 창업주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창업성공을 위한 방법을 제시하는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실제 창업에 성공한 사례들을 소개하며 전 매장 매출포스 공개를 통해 이제마스터디카페’의 발전가능성에 대한 내용도 솔직히 다룰 전망이다. 또 스터디카페 창업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계획을 짤 수 있도록 도울 방침이다.
‘이제마스터디카페’는 독서실형 1인실, 프리미엄 조명, 와이드 줌인독서대 등을 갖춰 공부의 질을 높이는 최적의 조건을 가지며 눈길을 끈다.

특히 국제특허를 출원중인 제로쉐도우 조명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의 눈을 편안하게 하는 것은 기본이고, 독서실형 1인실 경우 독립된 공간에서 조용하게 공부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췄다. 또 와이드 줌인독서대는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 오래 집중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하는 중이다.

이제마스터디카페는 24시간 무인 스터디카페로 창업주에게도 매력적인 요소를 제공한다. 24시간 카페를 운영해 수익과, 무인시스템으로 인건비 절약할 수가 있어 보다 효율적일 것으로 보인다.
이제마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최근 최저시금 인상으로 인해 창업을 준비하는 창업주님들에게 많은 걱정을 사고 있다. 하지만 이제마 스터디카페는 무인점포 시스템으로, 점주가 부가적인 부분을 영업하는 경우 인건비가 0원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제마스터디카페’ 창업설명회는 오는 16일 목요일에 열린다. 14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창업 설명회 참여는 네이버 폼을 이용해 신청하거나 해당 업체 번호로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장소는 마포 서울가든 호텔 2층 아젤리아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