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파워센터 서수원점’ 신규 오픈 발표

한남대학교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9일 전자랜드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탑동에 ‘파워센터 서수원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전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서수원점은 고객들이 다양한 가전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형 프리미엄 가전 매장으로 잘 알려져 있다. TV, 의류관리기, 뷰티기기, 청소기, 안마의자 등을 체험하며 각 제품별 특징 파악이 가능하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서수원점은 총 3개 층에 계절가전존, TV존, 욕실이미용기기존, 모바일존, 생활가전존, 의류관리가전존 , 건강가전존, 소형주방가전존, 대형주방가전존 등으로 구성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또 가전제품 최대 할인폭은 TV 38%, 냉장고 35%, 건조기 25%, 의류관리기 32%, 밥솥 50%, 전기레인지 45%, 전기오븐 33%, 식기세척기 16%, 안마의자 46%, 청소기 50%, 에어프라이어 35%로 설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자랜드는 파워센터 서수원점에서 상품을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믹서기·핸드블랜더·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할 방침을 세웠다.

각 제조사에서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구매 제품에 따라 LG전자에서는 에어프라이어·화장품냉장고를, 삼성전자에서는 전기포트·열센서후라이팬을, 위니아대우에서는 공기청정기·선풍기·전기그릴을, SK매직에서는 인덕션냄비·전기레인지를, 쿠쿠전자에서는 무선청소기 등을 받게 될 전망이다.

할인 및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자랜드는 9일 당일 공기청정기, 전기그릴, 전기포트, 믹서기, 헤어드라이어 등 일부 가전제품을 최대 99%까지 선착순 할인 판매될 것으로 아려졌다.

아울러 휴대폰 비밀번호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소기로 과자를 빨리 흡입한 사람에게 청소기를 증정하는 청소왕 이벤트, 선착순 구매고객 50명에게 의류관리기·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증정하는 오픈기념 럭키볼 이벤트도 준비

한편, 윤종일 판촉 그룹장은 “오프라인 매장의 강점을 최대한 살려 다양한 체험과 휴식이 가능하도록 꾸몄다”며, “서수원점을 시작으로 올해도 매장 리뉴얼과 신규 오픈을 통해 파워센터를 늘릴 예정이다” 라고 의견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