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CEO아카데미 ‘신년하례회’ 마련

가천대학교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9일 가천대학교는 전날 가천대학교 메디컬캠퍼스에서 ‘가천CEO아카데미 2020년 신년 하례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가천CEO아카데미 1~11기 수료생 150여명과 이길여 가천대 총장, 이태훈 가천대 길병원 의료원장, 김양우 가천대 길병원장, 윤성태 가천문화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 것으로 알려졌다.

가천CEO아카데미는 지난 2010년부터 경인지역에서 활동하는 전문경영인과 전문직 종사자, 정치인, 고위 공직자를 대상으로 건강관리, 인문학, 리더십, 자산관리, 노후생활 설계 등 다양한 강좌를 진행해 2019년까지 631명의 수료생을 배출하며 주목받았다.

또 가천CEO아카데미는 다음 달 14일까지 12기 신입 수강생을 모집하고, 수업은 3월 4일부터 12월 2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가천대 메디컬캠퍼스 전용 강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일반 강좌는 물론 해외문화탐방, 부부동반 특강, 골프·등산 등 특별프로그램도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길여 총장은 “올해도 경제가 어려운 한 해가 예상되지만, 가천CEO아카데미 여러분들이 위기를 기회로 바꿔나가는 슬기를 발휘해 도약하는 경자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