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학교 제공

[비즈경영] 이재일 기자

오는 15일 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은 세종대학교 대양 AI센터 B107에서 ‘2020년 부동산 마이더스 아카데미 론칭기념 특별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동산 재테크 특강으로 진행되며, 2020년 부동산 분야에서의 재테크 방향을 설정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부동산 전문가들이 강사로 초빙되어 부동산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부동산 자문위원 박원갑 강사는 2020년도 변경된 부동산 정책 및 유망 투자처 분석 등 부동산 시장전망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며, 지앤비 자산운용 대표 문동진 강사는 정책변경에 따른 경매시장 공략법 및 돈 되는 특수경매 분석 등을 안내한다. 한경아카데미 전문위원 김영준 강사는 2020년 소액투자가 가능한 역세권 투자 성공사례와 주의점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이번 강좌는 무료로 진행되는 특강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부동산 투자에 도움이 되는 책자를 무료로 제공하고, 향후 부동산 강좌 수강신청 시 일정부분의 할인혜택도 제공되는 등 각종 혜택도 주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세종대 미래교육원 관계자는 “전문가들의 보다 구체적이고 정확한 부동산 분야의 진단과 전망을 들어볼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부동산은 물론 재테크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2020년 첫 무료강좌인 만큼 특별한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