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비중 확대 대비 방안 제시한다!… 대치동 수학학원 ‘메이드’

메이드 학원 제공

[비즈경영] 한명희 기자

대치동수학학원 메이드는 수험생들이 정시로도 원하는 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보다 체계적인 수학 강의를 선보인다.

소수정예 일대일 과외식 수업을 기본으로 한다. 메이드가 대치동수학학원 추천을 많이 받는 비결이기도 하다. 대치 수학학원 중에서 과외식 수업으로는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한 반에 정원을 6명에서 8명 내외로 하여 학생 개인이 더 꼼꼼한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대치동고등수학학원 메이드는 학생 개인별 수준을 고려한 맞춤식 추천 수업으로 개념을 메꿔주고 탄탄한 수학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돕는다. 수업 도중 담임 선생님에게 실시간으로 질문을 하며 궁금한 부분은 바로 해결함으로써 오류를 최소화 할 수 있다.

실제로 메이드학원을 다니고 모의고사 3등급에서 1등급으로 수직 상승한 재원생 최 OO 학생은 “메이드학원만의 고퀄리티 기출 자료와 일대일 수업 방식으로 성적 상승의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특히 일대일로 수업을 받으며 모르는 문제는 그 자리에서 바로 질문을 하여 해결하는 수업 방식이 1등급의 비결이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전했다.

이렇게 대치동수학학원 메이드는 정시 비중 확대를 대비하여 탄탄한 수학 실력을 쌓을 수 있는 수업 방식을 선보이며 성황리에 겨울방학특강 개강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