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릿’ 오는 3월 출시 예고

[비즈경영] 오형진 기자

6일 국내 개발사 루비큐브가 개발 중인 신작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릿’의 티저 영상과 출시 일정을 최초로 공개했다고 전했다.

3월 출시 예정인 ‘스타일릿’은 3D 캐릭터를 자유롭게 스타일링하며 전 세계 사용자들과 함께 즐기는 3D 스타일링 게임이다. 현실감 넘치는 수많은 의상을 원하는 대로 다양하게 스타일링하고, 수많은 사용자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알려졌다.

또한 스타일리스트의 입장이 되어보는 ‘스타일 리퀘스트’, 매주 새로운 주제에 맞춰 다른 사용자들과 함께 참여하는 ‘스타일 콘테스트’ 등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통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는 것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론칭을 앞두고 공개한 이번 티저 영상에는 의상뿐만 아니라 가방, 구두, 모자 등 사실적인 패션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등장하는데, 이를 통해 ‘스타일릿’에 등장하는 아이템들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루비큐브는 ‘스타일릿’을 기다리는 유저분들께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리고자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트위터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방침이다. 출시 관련 소식도 공식 채널을 통해 가장 먼저 전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루비큐브의 신작 3D 스타일링 게임인 ‘스타일릿’은 2020년 3월 출시할 예정이며, 이에 따라 전 세계 이용자들이 3월부터 ‘스타일릿’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출시 전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할 예정이며, ‘스타일릿’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