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쎄소파 브랜드런칭 및 쇼룸 오픈기념 각 매장 할인 이벤트 단행

디바쎄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기능성 패브릭쇼파 전문브랜드 ‘디바쎄(DIBASE)’에서는 용인점과 구미점 쇼룸 오픈기념으로 2020년 1월 31일까지 추가 10%할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디바쎄 쇼룸은 용인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등과 인접한 용인점과 구미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구미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장에 방문하면 3인용, 4인용, 6인용 이상되는 코너형소파, 카우치형 등 필요한 구성과 다양한 색상 중에 선택할 수 있어 만족도 높은 소파를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파제작에 사용된 원단은 세계적에서 탑클래스로 알려진 이스라엘 패브릭이다.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패브릭 소재로 유럽에서도 인정받을 만큼 친환경적인 소재로 전해진다.

원자재의 경우 엄격한 기존으로 선택하고 있으며 균열이 없고 강도가 높은 친환경적인 사면대패를 통한 정제목을 사용하여 곰팡이와 해충이 생기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디바쎄는 엄격한 기준에 따라 테스트를 거쳐 친환경 인증을 받았으며 본드의 경우도 포름알데히드, 벤젠 등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다는 특징을 갖췄다.

쇼룸에서는 고객 개개인에게 1:1 맞춤 컨설팅 상담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색상이나 구성, 상세 사이즈 선택폭이 넓을 전망이다.

한편 업체 관계자는 “4인용소파, 신혼쇼파, 카우치소파, 코너형쇼파 등 다양한 기능성 소파들을 쇼룸에서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오픈 할인 특가로 구입가능하다”며, “이벤트 기간 내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여 좋은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마음이 크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패브릭 친환경소파브랜드 ‘디바쎄’의 이벤트 내용 및 자세한 사항은 매장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