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트보이 제공

[비즈경영] 김형우 기자

최근 외식업 1인 창업이 가능한 ‘파스토보이’의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여 소식을 알리며 많은 예비점주들에게 희소식을 전하며 주목받고 있다.

배달 전용 메뉴를 갖추고 있는 프랜차이즈 업체 파스토보이는, 2020년 1월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여하였으며, 꾸준한 관리를 통한 매장 운영 노하우 뿐 아니라 배달 특화 시스템을 선보이는 중이다.

파스토보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창업 및 업종 변경 적극 지원을 포함해  마케팅, 교육, 경영, 매출 관리 등 전문가의 체계적인 지원과 밀착 관리를 소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 파스토보이의 신선 식자재 전국 배송 시스템은 신선도에 민감한 식자재에 대해 전문 배송 기사가 매장의 냉장고 안까지 배송하도록 해 최상의 신선함을 유지하며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다양한 냉장·냉동 및 부패 방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중이다.

아울러 점주들이 오로지 조리와 매장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정직한 먹거리를 신속 정확히 제공하고, 깨끗하고 신선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더하는 상황이다.

파스토보이의 창업박람회 담당자는 “이번 박람회 참여를 통해 소자본 외식업 창업 가능한 파스토보이의 특징과 매력에 대해 충분히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파스토보이는 단순히 가맹 점포를 확장하는 데 그치지 않고, 점주들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지속적인 방문 슈퍼바이징을 실시하므로, 초보자도 충분히 운영할 수 있는 여건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의견을 나타냈다.

한편, 파스토보이의 이번 창업박람회 참여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와 창업문의, 박람회 참관 문의는 해당 업체 홈페이지와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0’ 행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