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레이그라운드 오는 30일부터 양일간 홍대 4호점 오픈 기념 자선행사 마련

엠플레이그라운드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최근 홍대를 기점으로 성장한 젊은 감성의 편집샵 엠플레이그라운드가 오는 30일과 31일 자선행사 ‘플그마켓’을 연다고 밝혀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플그마켓 행사는 국내 토종 브랜드 엠플레이그라운드의 홍대 4호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열리는 것으로 고객들은 제품을 구매하면 기부에 자연스러운 참여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진다. 도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따뜻한 취지로 열리는 이번 행사의 수익금 중 일부는 소년소녀 가장 등록금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플그마켓은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된다. 행사 첫 날인 30일에는 유명 게이머들이 참석하는 게임대회가 진행되고, 31일에는 홍대의 젊은 감성을 저격하는 힙합콘서트가 열리며 더욱 눈길을 끈다.

엠플레이그라운드 관계자는 “엠플레이그라운드는 마포구 소재의 사회복지협의회에 꾸준한 기부도 이어오고 있다”며. “플그마켓과 같이 좋은 취지의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나눔의 소비문화를 만들고 널리 알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2021년 광저우, 항저우, 충칭, 우한 등 중국 대도시 진출을 앞두고 있다. 따라서 2020년은 나눔의 소비문화 확산, 사회공헌 확대, 중국 진출 목표 달성 등을 위해 엠플레이그라운드에 매우 중요한 해가 될 전망이다”라고 부연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