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더로즈 서울 부산 앙코르 공연 성공적 마무리

제이엔스타컴퍼니 제공

[비즈경영] 이소영 기자

실력파 밴드 더로즈가 팬들에게 특별한 겨울 선물을 선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7일 홍대 무브홀과 29일 부산 오즈홀에서 더로즈의 ‘We Rose You Live Encore’(위 로즈 유 라이브 앙코르, 이하 ‘위 로즈 유’)가 열렸다. ‘I.L.Y’로 오프닝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더로즈는 ‘스튜디오 음악당’에서 선보여 화제가 됐던 넬의 ‘기억을 걷는 시간’ 등 다채로운 셋 리스트와 능숙한 무대매너로 공연을 진행했다.

그 후로도 계속해 열광적인 분위기를 선사한 더로즈는 ‘RED’(레드)와 ‘I Don’t Know You’(아이 돈 노 유)로 독보적인 라이브도 자랑, 귀 호강과 감동을 선사했다.특히 더로즈는 파워풀한 밴드 퍼포먼스와 솔로 무대 등으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전파하거나,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으며 현장을 열기로 가득 채우며 눈길을 끌었다.

앵콜곡까지 꽉 채워 공연을 진행한 더로즈는 ‘THE ROSE 2020.03.28’(더 로즈 2020.03.28)이라는 문구로 앞으로 펼칠 행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위 로즈 유’를 마무리 지었다.

앞서 더로즈는 유럽과 동남아 등지에서 월드투어를 개최, 가는 지역마다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한 바 있으며 인기 드라마 OST 참여 등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에게 인지도를 쌓기도 했다.

앙코르 공연까지 매진시키며 공연계 최강자임을 입증한 더로즈는 내년에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할 펼쳐나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