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CHAI797 잠실롯데월드몰점’ 오픈 발표

삼천리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지난 24일 삼천리ENG SL&C 외식사업본부가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 CHAI797이 23번째 매장인 잠실롯데월드몰점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CHAI797은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잠실롯데캐슬점’에 이어 잠실 지역 내 두 번째 매장인 ‘잠실롯데월드몰점’을 오픈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신선한 식재료를 바탕으로 건강한 중식을 지향하는 CHAI797은 정통 중식 메뉴와 더불어 트렌디한 메뉴들을 지속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중이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잠실롯데월드몰점은 많은 유동인구가 찾는 핫플레이스인 롯데월드몰 5층에 위치해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으며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를 통해 맛, 서비스, 분위기 모든 분야에서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하는 CHAI797만의 정체성을 적절하게 잘 녹여냈다.

또 오픈 키친을 통해 수제 딤섬을 빚는 모습 등 조리하는 과정을 공개해 깨끗하고 건강한 요리를 선보인다는 자부심을 드러냈다.

아울러 편안한 부스석을 비롯해 다양한 좌석을 갖춰 아이를 동반한 가족부터 친구, 연인 등 다양한 모임 장소로 적합해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연말연시 모임 장소로 많은 고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해당 매장은 오픈 이벤트로 5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따뜻한 겨울을 위한 손난로 겸 보조배터리 증정 행사를 선착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