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코리아 이진행 대표 미혼모시설 대상 1004만 원 상당 화장품 기부 행사 진행

[비즈경영] 이대수 기자

크리스마스 이브였던 지난 24일 본코리아는 울산지역 청년창업 CEO 1세대 기업 본코리아 이진행 대표가 울산지역의 미혼모지원센터인 물푸레 복지재단에 기업 브랜드인 엔젤의 의미처럼 1004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발표했다.

이날 전달된 화장품은 본코리아에서 특허를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8년동안 11만병이상이 판매된 피부개선 효과가 우수한 탄산효소세안제 엔젤파우더와 크림 그리고 패밀리 바디로션으로 모든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제품으로 알려졌다.

또 이번 나눔 행사는 본코리아 자사몰에서 기부 이벤트를 통해 모금 된 수익금과 기업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나누기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이진행 대표는 울산을 대표하는 청년 창업CEO로 매년 꾸준히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나가는 중이다.

이진행 대표는 “이번에 전달한 엔젤화장품은 아이들과 산모들에게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5년 전 인연이 되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약속을 지금까지 지킬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꾸준히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의견을 전했다.

한편, 본코리아는 제품 한병당 1004원 기부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이른바 ‘엔젤화장품 1004프로젝트’로 유명하며, 2019년 연말에도 제품 한 병당 1004원을 기부하는 1004Day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임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