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아텐츠게임아카데미 ‘2020 겨울방학 단기특강’ 마련

아텐츠 게임아카데미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최근 부산 경남 창원 대구 울산에서 수강생들이 적극 추천하는 게임개발자 교육기관인 부산아텐츠게임학원이 오는 2020년 겨울방학 단기특강 과정을 개설해 눈길을 끈다.

아텐츠아카데미게임학원 부산본점에서는 넥슨, 엔씨소프트, 넷마블 등 대기업 경력 강사진의 실무위주 교육으로 취업에 최적화된 커리큘럼과 관리체계를 자랑하고 있다.

2019 고객감동 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한 명문 게임아카데미로 잘 알려져 있는데 특히 게임개발에는 다양한 직군이 필요함에 따라 게임기획학원으로서 대학교와 협력하고 있으며 대기업 게임회사 취업자를 포함한 부산 경남지역에서 다수의 취업자를 배출하였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또 여러 게임회사들의 서비스중인 게임에 게임그래픽학원에서는 독보적으로 참여하여 산학연계를 활발하게 하고 있는데 이는 최고수준의 게임회사 근무경력의 게임개발자들에게 현업실무교육을 1:1맞춤식으로 진행하기 때문이라고 학원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2020년 겨울방학 특강에서는 게임기획자, 게임프로그래머, 게임그래픽디자이너, 게임원화가로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과 대학생, 입시를 준비하는 중고등학생을 위한 스킬을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교육할 예정이며 비전공자나 입문자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하였다고 담당자는 설명했다.

이밖에 게임프로그래밍학원으로서 시드게임즈와 함께 VR리듬게임 버전업에 참가하였으며, 일본 게임회사의 캐릭터와 배경그래픽을 아텐츠 게임원화학원 수강생들이 게임일러스트 외주로 진행하고 있는 등 실력으로 증명하는 교육을 지속하는 아텐츠게임아카데미 부산본점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