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부산지역 부동산경매와 투자특강’ 개최

세종사이버대학교 제공

[비즈경영] 이재일 기자

오는 28일 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부동산경매중개학과, 부동산자산경영학과)가 부산에서 부동산경매와 투자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혀 이목이 집중된다.

이번 행사는 최상의 부동산경매정보를 제공하는 부동산태인과 함께 추진되는 ‘제5탄 부동산오딧세이’ 특강으로서 KTX부산역사 513호 강의실에서 열릴 것으로 보인다.

제1부는 박철호 대표(박철호의 경매아카데미, 세종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책임교수)가, 제2부는 박종철 교수(에듀앤컬처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 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겸임교수)가 최근 부산지역의 부동산경매와 투자관련 내용에 대해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부산지역 특강에는 세종사이버대 재학생과 졸업생은 물론 일반 시민들도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누구든지 참여해 부동산경매와 투자 관련 최근 내용을 들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내년 1월 11일에는 서울소재 세종대학교 대양AI센터 지하 107호에서 설춘환 대표(설춘환 캠퍼스, 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겸임교수)가 부동산경매와 투자특강을 실시한다.

아울러 세종사이버대 부동산학과(부동산경매중개학과, 부동산자산경영학과)는 부동산관련 최신 이슈에 대해 최고 전문가를 초청해 재학생, 졸업생들의 부동산전문역량을 증진시키기 위해 노력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