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예술의전당 추가 공연 연다

CJ ENM 제공

[비즈경영] 이소영 기자

18일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이번 겨울방학 뮤지컬 최고 기대작인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 서울 앵콜 공연이 내년 2월 14일부터 3월 1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막한다고 발표했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은 고요했던 신비아파트의 주민들이 갑자기 쓰러지는 괴이한 현상에 그 원인을 찾다가 뱀파이어들의 공격을 받게 되는 도깨비 신비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시즌3 초연 공연은 인터파크티켓 아동·가족부문 월간 랭킹 1위를 유지하며 신비아파트의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또 전체 공연을 통틀어 평균 98%라는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주목 받았다.

이번 앵콜 공연은 시즌1과 시즌2에 참여했던 제작진과 DS뮤지컬컴퍼니가 함께 제작했다. 탄탄한 연기력과 화려한 무대 효과로 어린이들을 비롯한 가족 단위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또 CJ토월극장 추가 공연 확정과 함께 조기 예매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예술의전당 홈페이지와 인터파크티켓에서 29일까지 티켓 구매 시, 전석 55% 할인된 조기예매가로 공연 관람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밖에 조기 예매 할인 기간 동안 2만8000원 상당의 신비아파트 굿즈 세트를 1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뮤지컬 티켓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각 패키지는 공연 티켓을 포함, 신비 또는 금비 캐릭터의 LED 스틱 및 극세사 후드 블랭킷의 구성이다. 조기 예매 할인 관람에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