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디엠, 성탄절 맏아 코딩교구 ‘큐비코’ 특별 행사 마련

[비즈경영] 오형진 기자

최근 유아 교육 전문기업 피디엠이 자사 어린이 코딩교구 ‘큐비코’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행사가격으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큐비코’는 교육적인 부분과 재미를 한번에 잡은 제품이기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피디엠은 ‘아이스크림 홈런’을 서비스하는 아이스크림 에듀의 관계사로 유아 교육 전문 기업으로 유명하다. 국내 및 해외 유아교육 기관에 ‘누리놀이’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으며, 어린이 코딩 ‘큐비코’에 관한 사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행사는 16일(월)부터 22일(일)까지 진행되며, 정상가 12만1000원에서 대폭 할인된 8만2000원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할 전망이다. 또 SNS 채널(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 구매후기를 남겨주신 고객들에겐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것으로 보인다.

피디엠 측은 큐비코는 기존의 코딩교육 방식에서 벗어나 아이들 스스로 흥미를 갖고 코딩을 재미있는 놀이로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코딩교육 완구이자 콘텐츠라며 소프트웨어 교육이 강화된 현 교육과정에서 코딩교육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음을 각인시켰다.

아울러 피디엠은 내년에 코딩 개념을 만화로 쉽게 풀어낸 ‘큐비코가 이상해’(1~6권)도 출시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