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비타민D’ 국내 출시, 전세계적으로 비타민D 관심 증가

유사나 헬스사이언스 코리아 제공

[비즈경영] 백재윤 기자

1일 1정으로 간편하게 비타민D 30µg(1200 IU) 섭취에 도움을 주는 ‘유사나 비타민D’가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유사나 헬스사이언스 코리아가 밝혔다.

비타민D는 성장기 어린이나 청소년, 뼈가 약해지기 쉬운 여성, 칼슘 흡수율이 낮은 노년층 등 모든 연령층에 권하는 필수 영양소다. 비타민D는 체내에 흡수된 칼슘, 뼈와 치아에 축적 흉선에서 면역세포 생산에 작용을 한다. 햇빛에 충분히 노출되지 못한 경우에는 식품을 통해서 비타민D를 섭취해야 하는데, 국내에는 비타민D 부족 인구 비율이 80~90% 정도로 높게 나타났다.

유사나 비타민D는 하루 1정 간편하게 하루 30µg(1200 IU)을 섭취할 수 있고, 칼슘 농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줘서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유사나 헬스사이언스 코리아 홍궁화 지사장은 “우리나라는 사계절 영향으로 일조량이 고르지 않고, 실내 생활에 집중된 패턴으로 인해 비타민D가 부족한 편이다. 따라서 유사나 비타민D는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비타민D를 채워줄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참고로 ‘유사나 비타민D’는 목넘김이 쉬운 작은 사이즈의 정제 타임으로 만들어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 판매 가격은 멤버십 가격으로 22,000원(151mg, 56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