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하남 덕풍로 ‘하남미사점’ 첫 선

시몬스침대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최근 시몬스가 경기 하남시 덕풍동에 하남미사점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시몬스 침대 하남미사점은 이마트 하남점, 스타필드 하남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유동인구가 많은 덕풍로에 자리잡았다. 교산 신도시, 미사 강변 도시 등 배후수요가 풍부한 서울 강동, 경기남부권역과도 인접해 많은 고객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시몬스 침대 하남미사점을 찾은 고객은 지상 1~2층 규모의 여유로운 공간에서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비롯,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사’의 퍼니처, 베딩 등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시몬스 침대는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공식 매장에서 ‘킹 사이즈 프로모션’을 12월 8일까지 진행 중이다.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매트리스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정 인기 프레임을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협탁 등 특정 룸세트의 경우 침대와 별도 구매하면 10% 할인이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또 350만원 이상 구매 시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40만원 상당 프랑스산 차렵 이불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시몬스 침대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실시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이목을 집중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