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서울 신규 매장 ‘파워센터 반포점’ 선보여

전자랜드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지난 28일 전자랜드는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에 ‘파워센터 반포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자랜드가 지난 지난 9월 현대시티아웃렛동대문점을 선보인 이후 올해만 두 번째 서울 지역 점포 구축의 쾌거를 이뤘다. 수도권 공백 상권을 공략하기 위해 서울 지역 매장 확대를 지속 검토할 방침이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반포점은 다양한 가전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 중심 프리미엄 매장 TV, 의류관리기, 안마의자, 청소기 등을 직접 사용하며 각 브랜드와 제품별 특징을 파악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테면, 프라엘존에서는 자신의 피부상태를 확인하고, 그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다. 또한 방문한 고객에게 음료와 먹거리를 제하는 방식이다. 에어프라이어에서 갓 만든 간식을 제공해 조리법과 맛을 체험하는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전자랜드는 파워센터 마포점 오픈을 기념해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1일까지 주요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키친툴, 뮤지컬 티켓, 공기청정기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해 관심을 끈다.

LG전자, 삼성전자, 위니아대우, 쿠쿠전자 일부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어프라이어, 전기포트, 블렌더, 전기레인지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네 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전기포트와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는 스티커 이벤트, 휴대폰 비밀번호를 맞추면 추첨으로 갤럭시 폴드 또는 아이폰11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