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미용학원 ‘아뜰리에’ 일반고 위탁교육 및 직업반 무료 교육 선착순 모집

분당아뜰리에 미용학원 제공

[비즈경영] 서영준 기자

미용 전문가의 꿈! 무료 교육으로 현실화 시키자!

아뜰리에 미용학원에서 2020년 일반고 특화과정 1년 과정으로 미용사(헤어·메이크업)자격증취득과정, 미용사(헤어·네일아트)자격증 취득과정으로 위탁교육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교육비 재료비 교재비 비용 등 모든 사항을 정부에서 지원하므로 무료로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또 취업성공패키지에 참여하게 되면 매월 훈련수당을 최대 31만 6천원까지 받을 수 있고, 취업 전문가의 취업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현재 많은 수강생이 몰리고 있는 상황. 이에 따라 본사에서는 미용 전 과목을 교육하며 개인별로 맞춤진로설계 및 뷰티전문가양성프로그램을 위한 전문 강사들을 아뜰리에 각 지사(수원미용학원, 용인미용학원, 판교미용학원, 영통미용학원, 성남미용학원, 광교미용학원 분당미용학원)에 배치했다.

일반고 위탁 미용학원은 또한 뷰티아티스트가 되고 싶어 하는 청소년들에게 무료체험학습, 진로상담, 취업지원 등 무료상담이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문의전화, 방문상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아뜰리에’는 취업이 어려운 취업의 난을 해결하고자 정부지원 미용교육, 미용직업교육과 함께 학원의 직영샵 마틸다네일, 헤어를 운영하여 일자리창출과 미용발전에 앞장서 오고 있다.  취업의 폭과 연령층을 확대하여 누구에게나 취업의 기회와 마케팅교육, 실습교육을 제공하도록 하였으며, 오픈이후 성장세로 더 많은 수강생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뷰티 샵을 오픈예정이다.

한편, 각종 미용 자격증취득이 가능한 ‘아뜰리에’는 메이크업, 헤어자격증을 비롯해 분당네일아트학원,영통네일아트학원,용인네일아트학원,성남네일아트학원,광교네일아트학원,수원네일아트학원을 각각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