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기술을 배우다’ 코리아요리학원 <코요아 베이커리> 오픈

[비즈경영] 박형은 기자

코리아교육그룹의 요리학원 ‘코리아요리학원’이 스폐셜 클랙스 ‘코요아 베이커리’를 오픈한다. 디저트 카페 창업을 희망하거나, 전문적인 베이킹 수업을 듣고 싶은 수강생들에게 좋은 강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스페셜 클래스 ‘코요아 베이커리’는 총 10회 수업으로 구성된다. 1회차 카라멜 마들렌과 헤이즐넛 휘낭시에를 만드는 수업을 비롯해 까눌레 반죽 제조 및 파베 2종 만들기, 까눌레, 스콘, 딸기 쇼트케이크, 에끌레어, 티라미수 롤케이크, 파운드 케이크 2종 만들기, 에그타르트, 뉴욕 치즈케이크, 밀푀유 등을 만들며 해당 강좌를 수강하게 된다.

이번 수업은 대전 지점에서 진행되며, ‘코요아 베이커리’ 스페셜 클래스 수강을 원하는 이들은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학원을 방문하면 된다. 수업 정원은 4명으로 제한되며, 선착순 마감이다. 대전 지점에서 실시하는 스페셜 클래스 ‘코요아 베이커리’는 다음 달 7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관련해 학원 측 관계자는 “이번 클래스는 마들렌과 휘낭시에, 까눌레 등 다채로운 디저트를 직접 만들어 보고 배울 수 있는 기회다. 본원은 대전 지점을 비롯해 강남, 홍대, 부산, 대구 등 각 지점마다 매월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요리학원은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대상’ 3년 지속 수상을 하였으며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학원교육서비스 부문 브랜드가치 1위’로 선정된 요리 전문 교육 기관이다.

해당 업체는 요리 강좌는 물론 커피 바리스타 학원, 제과제빵 학원, 한식 요리학원, 취미 요리학원의 조리전문기관으로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요리 및 양식 요리, 중식 요리, 일식 요리, 제과제빵 자격증,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을 제공한다.

또한 ▲입시-대회준비(영셰프 진학레슨, 영셰프 트레이닝, 영셰프 재팬, 영파티시에, 국내요리대회, 국제요리대회, 국내제과제빵대회 등)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등) ▲생활요리(기초 요리, 취미 요리, 브런치, 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등) ▲스킬업과정(정통 서양요리, 정통 일본요리, 정통 한국요리, 베이커리 실무반, 디저트 스킬업, 바리스타 커리큘럼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