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애플 프리스비’ 리뉴얼 오픈 단행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제공

[비즈경영] 김형우 기자

지난 15일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대전 최대 애플체험공간 ‘애플 프리스비’를 새롭게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WEST 1층에 리뉴얼 오픈한 ‘애플 프리스비’는 넓고 쾌적한 공간에 최신 애플 제품을 포함해 트랜디한 IT제품을 선보여 고객이 더욱 편하게 제품을 경험하고 1:1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탈바꿈한 것으로 전해진다.

또 애플 제품에 특화된 직원과 다양한 데모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맞춤형 제품을 추천하고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매장에서 직접 맥, 아이패드는 물론 새롭게 출시한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프로 등 애플 전 제품을 구매 가능하다.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지난 15일~17일, 3일간 애플 에어팟 유선 충전케이스 모델을 일 선착순 30명에게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다. 또한,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로 미니언즈 IT 액세서리를 증정하며, B&O, 마샬 등 다양한 음향 제품에 대한 할인 및 증정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프리스비는 월 정기 프로모션을 통해 맥북 구매시 최대 10만원의 금액할인,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펜슬(2세대) 동시 구매시 3만원의 금액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새로운 애플케어 플러스를 제품구매와 함께 동시 등록하면 최대 8만원의 이벤트카드를 증정된다. 매장에서 즉시 가능한 보상판매를 통해 구형제품 반납 시, 최대 10만원의 추가보상 혜택도 받게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