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대입선행반 선착순 사전 예약 실시

에듀셀파 제공

[비즈경영] 이대수 기자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여학생/남학생 캠퍼스에서 2021학년도 재수생을 위한 대입선행반 모집을 한다.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은 각 캠퍼스별 총원 30명의 소수만 대입선행반에 입소하여, 1대1 개인맞춤학습이 가능하다.

프로그램은 무료 국/영/수 강의를 준비했다. 매일 국영수 과목이 파트별로 수업이 이루어지는데 수업을 원하는 학생은 해당 강의실로 입실하여 자유롭게 현장강의를 들을 수 있어 부족한 과목과 부분을 좀 더 완벽하게 보완하고자 하는 취지이다. 특히 수학 부분은 더욱 강화되었다. 내년부터 바뀌는 교육과정 때문이다.

물론 기존과 같은 시스템으로 의무수업이 아니기 때문에 인강 학습과 자습만 원하는 학생은 기존처럼 학습이 가능하며, 학습도중에는 언제든지 교무실에서 과목별 1대1 과외식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또한 에듀셀파는 주식회사 이감과 협력하여, 이감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운영 그리고 국어 이근갑 특강, 논술 조윤병천 특강등 다양한 자율 참여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이어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개원 이후 현재까지, 스카이에듀 국어 강사 이근갑, 제우스에듀 대표 이충권 교수, 대성마이맥 수학 대표강사 한석원 그리고 ‘마르고 닳도록’의 저자 이찬희 선생님 등 많은 강사 초빙 특강으로 N수생들의 동기부여와 학습전략을 도왔다.

오는 12월 1일 대입선행반 1차 개강이 시작되며, 입소일은 개인 사정에 따라 개별 입소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