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 전문 기업 ‘성공한사람들’, 11월 캐나다 스타트업 이민 설명회 열어

[비즈경영] 오형진 기자

최근 캐나다 현지 이민 전문 기업 ‘성공한 사람들(SP Consulting)’이 캐나다 이민 설명회를 오는 11월 9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하기로 발표했다.

당일 1:1 이민 상담도 진행된다. 상담팀은 캐나다에서 온 이민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어 캐나다 이민의 현실적인 해결책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캐나다에 살아야만 알 수 있는 여러 가지 이민 방법을 공개할 예정이며 자산대별, 연령대별로 취업 이민, 자녀 무상 교육 연계 프로그램 등 실질적인 캐나다 이민 플랜에 대해서도 자세히 다루게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한국에서는 생소한 IT 스타트업 이민(창업 이민)과 외곽소도시 이민(RNIP), 홈 케어 이민, 대서양연안이민(AIPP), 식품농축산이민(Agri-food) 등 신청 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최신 이민 프로그램을 다루기 때문에 더욱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스타트업 이민은 신청 자격 조건이 낮고 안전하게 승인 후 캐나다에 입국할 수 있어서 이미 해외에서는 인기가 많은 이민 제도다.

캐나다 이민 설명회는 무료이며 1:1 개인 맞춤 상담은 유료로 진행된다. 참석 인원수에 제한이 있으므로 홈페이지나 카톡 채널 ‘성공한 사람들’을 통해 사전 예약이 필수인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캐나다 밴쿠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성공한 사람들은 ‘고객에게 더 가까이’이란 캠페인으로 상담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서울, 시드니, 브리즈번, 시애틀, 밴쿠버, 몬트리올, 토론토, 핼리팩스 등 세계 주요 도시를 방문하여 생생한 캐나다 이민 정보와 현실적인 방법을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