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딤, 경기도 일산에 ‘디딤 타운’ 오픈 단행

디딤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20일 디딤은 경기도 일산 정발산동에 디딤의 직영 브랜드를 모은 ‘디딤 타운’을 오픈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4층 규모의 디딤 타운에는 싱가포르 대표 브랜드 ‘점보씨푸드’ 2호점을 비롯해 중식 브랜드 ‘공화춘’, 일식 전문점 ‘청담하나’, 숯불갈비한정식 브랜드 ‘백제원’이 입점돼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종합외식공간으로 꾸며져 눈길을 끈다.

새롭게 오픈한 일산 디딤 타운은 매장 주변이 아파트 단지와 주거 지역이 몰려 있어 가족 고객이 많을 것으로 판단, 넒은 공간과 색다른 인테리어로 외식과 휴식이 가능한 공간을 만든 것이 특징으로 손꼽힌다.

2층에 위치한 백제원의 경우 약 190평, 3층에 자리잡은 공화춘과 청담하나는 각각 약 80평과 약135평으로 넓은 공간을 보유해 위용을 드러냈다.

특히 4층에 자리잡은 점보씨푸드는 약 230평의 규모에 싱가포르의 상징인 머라이언상을 설치하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사계절 내내 이용이 가능한 온수풀장을 도입해 마치 휴가를 온 듯한 느낌이 들도록 인테리어를 꾸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디딤은 일산 디딤 타운이 한식, 중식, 일식, 해산물 등 다양한 메뉴를 접할 수 있고 외식과 휴식이 함께 가능한 공간으로 마련돼 지역 내 랜드마크로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는 중이다.

디딤 관계자는 “디딤의 브랜드와 맛을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디딤의 대표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디딤 타운을 기획하게 됐다”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점보씨푸드와 가족 외식으로 방문하기 좋은 브랜드들이 입점한 만큼 일산 내 지역 주민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의견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