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인천점 오픈 통해 전 제품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시몬스침대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최근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에서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인천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해당 매장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와 베딩 등 전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인천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이외에도 시몬스 침대는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공식 매장에서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인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매트리스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킹 사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정 인기 프레임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협탁 등 특정 룸세트의 경우 침대와 별도 구매 시에도 10% 할인이 적용되며, 350만원 이상 구매 시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40만원 상당 프랑스산 차렵 이불세트를 증정할 방침이다.

한편, 시몬스 침대 인천점은 인천버스터미널, 구월 로데오 등과 인접해 유동 인구가 많은 남동구 구월동으로 자리잡았다. 주안 승기사거리 인근에 위치하여 인근 LG베스트샵 인천본점, 삼성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주요 전자 브랜드의 대형 매장과 함께 결혼이나 이사를 앞둔 고객들의 유입이 많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