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할인전문점 ‘퀴나가구’ 통큰할인전 펼쳐

퀴나가구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최근 인천시 부평구에  소재한 인천가구할인매장 퀴나가구에서는   10월7일 그랜드오픈기념   신혼부부 입주자 대상으로 샤무드쇼파, 기능성패브릭소파, 리퍼브가구, 세라믹식탁등 ‘오픈기념  리퍼브가구는 최대80퍼센트까지  통큰할인’을 실시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이런 통큰할인이 가능한 이유는  No마진  오직 중개수수료만으로  가구유통시스템을  구축하였기 때문에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가구할인통할인전은  세라믹식탁  가죽쇼파  패브릭소파  리퍼브가구를 비롯하여 다양한가구들을 오픈기념 특가판매하는 행사다.

퀴나가구는 고객각자의 개성과 취향에 따른 가구맞춤주문제작 공장과  소비자와의  직거래를 통하여  최소의 수수료만 받고 판매가 되는 시스템을 갖춰 눈길을 끈다.

1980년부터 현재까지 40 년간   가구제작 장인이 직접  다양한소재의 가구제품과 여러 브랜드가구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가구제작 및 가구셀렉션은  장인인 아버지가 고객서비스와 유통은 아들이 담당하는 2대에 걸친  대를 잇는 매장이라는 특징을 가진다.

매장은  500평의 대형매장으로  본관과 별관이 나뉘어져 있고 본관은 퀴나시그니처 라는 이름이 있다 퀴나시그니처엔 별관과는 차별화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만끽하기 충분하다.

퀴나가구  관계자는 “ 당사는 최신트렌드에  맞는  최고의 가구브랜드를 선정하여 선보이고 있으며  이에 여러 가구매장을 들를 필요 없이 한곳에서 필요한 모든 가구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