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엔페이, ‘Bonjour Tmall Alibaba show event’ 참석하며 ‘자체발광’ 포스 선사

[비즈경영] 이대수 기자

지난 1일 위엔페이(YUEN FAYE, PHOENIX)는 세계적인 브랜드 ‘Bonjour Tmall Alibaba show event’에 초대받아 자리를 빛냈다고 밝혔다.

이날 YUEN FAYE, PHOENIX는 화려한 드레스 의상을 입고 화려하면서도 각자의 개성을 녹인 패션을 완성했다. 쇼 참석 후 알리바바 이벤트 기획 총괄 CEO Jing Yang과 짧은 만남을 가지며 글로벌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YUEN FAYE PHOENIX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잊지 못할 경험을 한 것 같아 너무 기쁘다”며 “이번 파리 패션 위크에 참석하게 되어 영광스러운 기회였다”고 소감을 나타냈다.

파리 패션 위크(영어: Paris Fashion Week)는 파리에서 열리는 패션 위크이다. 1년에 봄/여름 행사와 가을/겨울 행사, 두 번 파리에서 열린다. 뉴욕 패션 위크, 밀라노 패션 위크, 런던 패션 위크와 함께 ‘4대 패션 위크’ 중 하나로 손꼽힌다.

위엔페이는 최근 ‘Falling in love with you’ 앨범을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는 등 절정의 시기를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