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 브랜드 ‘시몬스’, 하남미사점 첫 선

시몬스침대 제공

[비즈경영] 이재일 기자

7일 침구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시몬스침대가 경기 하남시 덕풍동에 하남미사점을 오픈했다고 발표해 눈길을 끈다.

시몬스침대 하남미사점은 지상 1~2층 규모의 공간에서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비롯해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사’의 퍼니처, 베딩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몬스침대는 하남미사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할 것으로 보인다.

또 시몬스침대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공식 매장에서 진행 중인 ‘킹 사이즈 프로모션’도 함께 열 계획이다.

전국 공식 매장에서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특정 인기 프레임 혹은 룸세트는 라지킹, 킹오브킹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총 구매 금액이 350만원 이상일 경우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40만원 상당 프랑스산 차렵 이불세트를 증정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12·24·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 구매가 가능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