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공무원시험 합격을 위한 퍼즐 ‘종로공무원·경찰학원’에서 알아보자!

종로공무원·경찰학원 제공

[비즈경영] 최정근

종로공무원·경찰학원이 10월 7일 2020년 공무원시험 합격을 위한 첫 개강을 한다.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학습·관리 프로그램으로 합격에 도움을 준다는 계획이다.

가장 눈에 뛰는 것은 역시 하드케어 시스템이다. 시작부터 합격까지 차별화된 관리 프로그램은 학습 외 쉬는 시간까지 케어하는 밀착형 관리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 공무원 전담 담임제는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담임 교사가 직접 관리하는 프로그램이다. 수험생활을 위한 출결관리부터 매일 아침 조회, 1:1 학습 로드맵 제공, 개별 맞춤 상담 등을 받을 수 있다.

전담 교수 관리제도 눈에 띈다. 9급공무원과 7급공무원, 경찰, 소방 등 공무원종류와 직렬에 따라 배치된 전담교수의 1:1 학습과 진도관리를 통해 합격을 위한 로드맵을 제공한다.

이 외에 공무원시험 합격에 꼭 필요한 영어 과목 정복을 위한 영어 강화 프로그램, 학습량 확보를 위한 3대 의무 프로그램 등이 있다.

수험생은 그야말로 최적의 학습 환경에서 공부하며, 합격을 준비하면 되는 것이다. 종로공무원·경찰학원의 10월 개강이 궁금한 수험생은 학원 데스크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개강 외에 자신에게 맞는 직렬, 준비하기 좋은 공무원종류 등도 상담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